글로벌 유통 전문기업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주)제너럴네트의 사업분야를 소개합니다.
Why choose Us?

Home LED lightingHome LED 조명 렌탈

해외공장-본사-온오프라인 판매망-전국 단위 AS를 연계하여 에너지 효율이 높고 디자인이 우수한 홈 LED 조명을 공급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렌탈 아이템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Why choose Us?

Homeshopping홈쇼핑 전략 유통

풍부한 경험과 기획전략을 바탕으로 국내 메이져 홈쇼핑사들을 통해 500여 가지 이상의 상품 및 생활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hy choose Us?

Online Platform온라인 유통 비즈니스 플랫폼

SNS를 이용하여 개인의 지인 등에 상품을 소개하고 상품이 판매되었을 때 소개인과 판매자간의 수익이 일어나는 신개념 유통비즈니스 플랫폼 입니다.

Why choose Us?

Global Trade글로벌 트레이드 사업

15년 이상의 국제무역 노하우와 중국/일본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통해 각국의 혁신적인 미용, 패션, 생활편의 제품들을 발굴하여, 아시아 전역에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

Home LED 조명 렌탈

LEDforu logo
빛을 디자인 하다!
`빛은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아름다워야 한다.`

위 문구는 LED이포유 브랜드의 지향점으로서
LED이포유가 지금 이 순간에도 곳곳에서
주변을 환하게 비추는 것 이상의
공간을 아름답게 만드는 기술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의미 합니다.
주변을 환하게 비추는 것 이상의 공간을 아름답게 만드는 것!
그것이 바로 LED이포유가 추구하는 `빛의 미학` 입니다.

LED시장 석권!
LED이포유만의 5가지 특장점이라면
결코 불가능 한 일은 아닙니다.
1

품질의 우수성

국내 유일의 각각의 제품마다 KS인증을 받은 품질력

2

디자인 차별화

특허 및 디자인 출원의 품격 있는 디자인의 차별성

3

LED이포유만의 3가지 고객 맞춤 서비스 시스템

한국 최초의 고객별 맞춤식 렌탈 영업 시스템
무료 방문 견적 서비스 시스템

4

전국적 설치 서비스 인프라

5

온, 오프 통합 영업 시스템 도입을 통한 One-Stop 고객 관리 서비스

led조명

홈쇼핑전략 유통

TV홈쇼핑이미지
상품이 으뜸으로 팔린다는 것은
으뜸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이 아니라
으뜸으로 보였기 때문이다.
상품을 으뜸으로 보이게 만드는 것.
그것이 마케팅이다!

우리는 관련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상품이 으뜸으로 팔릴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철저한 분석과 그에 따른 기획 및 개발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 시키기 위해 전력을 다하며
언제나 최고의 마케팅과 기획 전략으로 그리고 실행력으로
고객 감동 실현과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위해 항상 노력 하는
우리는 제너럴네트의 홈쇼핑 전략 유통 사업부입니다.

주요 판매처

온라인 유통 플랫폼

가격보다는 가치를, 제품보다는 경험을 팔다!

우리는 회사의 이익은 물론 직원, 고객, 협력회사, 지역사회 등
여러 이해 관계자의 이익까지 동시에 생각하는 다자간 이익추구를 위한
공유 가치 경영(CSV, Creating Shared Value)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행복을 위한 Value Share!
㈜제너럴네트 온라인 유통 비즈니스 플랫폼 사업부의 영업 모토 입니다.

리셀러 어플리케이션 공유샵

공유샵은 SNS를 이용하여 개인의 지인 등에 상품을 소개하고
상품이 판매가 되었을 때 소개해주신 소개인과 판매자간의
수익쉐어가 이루어지는 신개념의 공유 플랫폼 형태이며
SNS를 통해 정보의 교류가 이루어질 수 있게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있는 리셀러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상품 유통을 희망하시는 기업은 문의주십시요.
제너럴네트의 문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공유샵 공유샵 상품정보 공유하기

주요 유통채널

글로벌 무역

3면으로 둘러 쌓여진 반도(半島)이기에
무역은 한국의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제너럴네트는 15년 이상의 국제무역 노하우와 중국/일본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통해
각국의 혁신적인 이미용, 패션, 생활편의 제품들을 발굴하여,
아시아 전역에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

수입

2002년

 

일본 북해도 생태 200만불 수입-그래드백화점,도매시장 판매


2003년

 

일본 반신욕커버 10만세트 CJ홈쇼핑/롯데홈쇼핑 방송


2004년

 

미국 오렌지수입-백화점, 도매시장 판매 -100만불수입


 

트와노 5종 세트 300만불 수입 - NS홈쇼핑 방송


2005년

 

고구마직화냄비 CJ홈쇼핑,롯데홈쇼핑,NS홈쇼핑 사은품판매-5백만불수입


2006년

 

직화구이팬-CJ홈쇼핑,NS홈쇼핑 사은품판매-1백만불수입


2007년

 

토마토스팀직화냄비-CJ,NS,현대홈쇼핑 사은품판매-150만불 수입


2008년

 

일본 북해도산 생태-200만불수입


2009년

 

일본 헬로키티화장품-왓슨입점


2010년

 

파스타냄비,직화냄비-200만불수입 온라인판매


2011년

 

냉각젤매트 100만불수입


2012~2016년

 

엔고현상으로 수입중단


수출

2006년

 

다이에트엔드 일본 수출-100만불


2007년

 

다이에트엔드 일본 수출 200만불


2008년

 

비비크림 일본수출 100만개-180만불


2009년

 

마스크 일본수출 800만장-1,000만불 수출


2010년

 

막걸리,홍초,라면등 일본수출-300만불 수출


2011년

 

목초수액패드 일본수출-400백만불


2012년

 

가글 일본수툴-200만불


2013년

 

가글 CC크림-250만불


2014년

 

가글 마스크-200만불


2015년

 

가글 각질제거제 오색황토비누-250만불


2016년

 

제53회 『무역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 (당사 1,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