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CONTACT > 공지사항

제목 지앤메디 '바디닥터' 전기자극으로 괄약근 운동 유도...요실금 치료
다음글 메르셀 서울신문 신문기사 게재
이전글 입안 노폐물 순하게 없애… 2600만병 팔려
등록일 2019-11-29 조회 306



지앤메디의 요실금치료기 ‘바디닥터(사진)’는 골반저근 전기자극이라는 전기자극장치를 통해 근육에 전류를 흘려줌으로써 괄약근 운동을 유도해 요실금 치료 및 기능을 회복하도록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다. 바디닥터는 식약처 3등급 조합 의료기기로 허가를 받았다.

지앤메디 바디닥터는 좌훈족욕기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저주파 자극 허리벨트를 함께 구성해 다른 요실금 치료기와 차별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항문과 엉덩이가 닿는 전기자극 부분이 스테인리스로 돼 있어 전기 자극이 강화됐으며, 비 삽입형으로 위생 면에서도 우수하다. 저주파 출력에 의해 근육이 수축되고 이완되는 원리로 골반상의 근육 및 엉덩이 근육을 운동하게 해 자동 케겔 운동이 가능하며, 골반저근 전기자극을 통해 괄약 기능이 증가해 골반저근을 강화한다. 지근·속근·혼합근에 맞는 근육강화 운동프로그램을 적용해, 근육을 지속적으로 수축·이완시켜 골반 전체 근육을 강화하는 것도 특징이다. 요실금 치료에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총 99단계의 출력을 통해 저 강도부터 높은 강도까지 근육을 강화한다.





바디닥터는 요실금 치료기와 함께 제공되는 저주파 자극 허리 벨트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피부 면에 전극을 장착하고 전기신호를 인체에 통하게 해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통해 장착 부위의 근육통 완화 및 허리둘레 감소에 도움을 준다. 각종 임상 실험을 통해 허리 벨트 착용 시 허리둘레가 평균 5.2cm 감소 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체지방 및 엉덩이 둘레 감소효과가 확인됐다.

렌탈 기간 동안 무상 A/S가 보장된다. 제품은 지앤 렌탈 샵과 전국 대리점에서 상담 신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011&aid=0003658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