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BI 규정-

디자인표현

소비자와 판매자의 끈임없는 순환적 유통관계를 GN을 연결하여 소비바에게 언제나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GN의 이미지를 상징화

주요키워드

연결, 유통, 순환, 흐름, 무한한, 끊임없는, 소비자, 판매자, 만족, 노력, 신뢰, 열정

커뮤니케이션마크

커뮤니케이션마크는 GN C.I의 기본요소로서 GN의 이미지를 대내외에 알리는 시작 커뮤니케니션의 핵심이 되는 대표적 상징물이다.
커뮤니케이션마크의 임의 변경이나 조작은 GN의 이미지를 훼손하므로 정확성을 기하여 형태나 색상 등의 변형된 사용을 하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요하며 full Color사용을 원칙으로 한다.

그리드 시스템

그리드 시스템 및 공간규정은 GN C.I의 기본적인 작도법으로 GN C.I의 이미지를 대내외에 알리는 시각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기본요소이다.

최소 공간규정
(브랜드마크 단독 적용시)

임의 변경 및 조작은 GN의 이미지를 훼손하므로 정확성을 기하여 사용 시, 변형되지 않도록 세심을 주의를 요하며 모든 원고의 사용은 메뉴얼 CD의 컴퓨터 데이터에 의해 축소,확대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영문로고타입
(지정서체 : Univers Condensed Bold)

그리드 시스템

임의 변경 및 조작은 GN의 이미지를 훼손하므로 정확성을 기하여 사용 시, 변형되지 않도록 세심을 주의를 요하며 모든 원고의 사용은 메뉴얼 CD의 컴퓨터 데이터에 의해 축소,확대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시그니춰 좌우/상하 조합

시그니쳐 좌우/상하 조합은 GN C.I의 이미지를 대내외에 알리는 시각 커뮤니테이션의 핵심이 되는 기본요소이다.
임의 변경 및 조작은 GN의 이미지를 훼손하므로 정확성을 기하여 사용 시, 변형되지 않도록 세심을 주의를 요하며 모든 원고의 사용은 메뉴얼 CD의 컴퓨터 데이터에 의해 축소,확대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전용 색상

GN C.I의 색상은 주요색상과 보조색상으로 구분되어 있다. GN C.I는 각종 시각매체에 적용하여 GN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기능을 하므로 일관된 색상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색상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며 제작 시 의문사항이 있을 때에는 반드시 담당부서와 협의하여 제작하도록 한다.

색상활용

GN C.I의 색상은 주요색상과 보조색상으로 구분되어 있다. GN C.I는 각종 시각매체에 적용하여 GN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기능을 하므로 일관된 색상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색상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며 제작 시 의문사항이 있을 때에는 반드시 담당부서와 협의하여 제작하도록 한다.

사용 금지 규정

GN C.I의 기본 요소의 형태를 임의로 바꿀 경우 본래의 이미지가 손상되므로 반드시 표준형태를 사용해야 한다. 본 항의 예시는 색상을 잘못 사용한 경우나 임의로 형태를 변경한 경우, 다른 그래픽요소들이 이미지를 손상시킨 경우이다. 이러한 적용은 시각적 인지도를 낮추고, 이미지의 혼란을 초래하므로 이와 비슷한 어떤 방법도 사용해서는 안되며 만일 사용 가능성에 대한 의문점이 발생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에 문의하여 이미지가 변형되지 않도록 한다.

국문 지정 서체

지정서체는 각종 응용 디자인물에 일정한 서체를 사용하여 일관된 이미지를 만드는 데 주목적이 있다. 지정서체는 절대적인 규정이 아닌 권장사항이나 서식류 문서류, 시안류 등에 시각적인 통일성을 주기위해 우선적으로 적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지정서체를 사용할 때에는 별도로 서체 구입을 통해 사용해야 한다.